섹스토이 SECRETS

섹스토이 Secrets

섹스토이 Secrets

Blog Article

조선시대 의서 에 여자는 나이 들수록 음이 부족해진다고 했던가? 마흔 중반을 넘어가니 그 말이 비로소 이해되기 시작했다. 건조했다. 얼굴 피부부터 몸, 그리고 심지어 그곳까지. 자연스레 만족도가 떨어지고 관계에 시큰둥해졌다. 그냥 나이 먹으면 다 그런 줄 알았다. 그런데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머리를 한 대 얻어맞은 듯 놀라운 얘기를 들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와 연결되어 있는 상대가 제어해 주는 드라이 오르가즘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감각일지도 몰라요.

어느 성인용품도 사용 시엔 철저하게 위생 관리를 해줘야 한다. 성인용품의 위생은 물론이고 자신의 신체의 위생 또한 관리해야 한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출고 여부를 확인하여 출고되지 않은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반면 남성용 제품들의 경우 아직 발전의 여지가 많이 남아있다. 섹스토이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도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으며 전립선 자극 등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자극을 전달하는 제품들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커플바이브 위바이브는 실리콘 소재이므로 비누와 물로 세척이 가능하고

위에서 섹스토이 아래로, 좌에서 우로 끈기 있게 이곳저곳 시도해보던 중 딱 자지러지듯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다. 드디어 나만의 ‘그곳’를 찾아낸 것이다. 이제 일사천리였다. 진동의 세기를 조절해가며 커플용 성인용품 변화를 줘봤고 리듬감을 더했다. 느낌이 오는 딱 그 부분만 내가 원하는 만큼 충분히 자극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효율적일 수 없었다. 친구들이 남편보다 섹스 토이가 더 좋다고 말했던 이유가 이제야 이해됐다. 이후 몇 번을 더 사용해보니 나를 가장 흥분시키는 부분과 진동의 강도를 확실히 알게 됐다. 마흔을 훌쩍 넘어서야 내 몸에 성인용품 대해 조금이나마 더 알게 된 것이다.

사회 생활·문화 인사/부고 종합 글로벌 최종현 학술원 라이프공감 전체

삽입부가 매끄러운 실리콘과 둥근 형태로 이루어져 착용하기 쉽고, 잘 빠지지 않아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이물감이 없어 야외에서 성인용품 파트너의 컨트롤을 느끼며 플레이를 즐기기에도 좋지요.

독일 우머나이저 본사 “와우테크”의 미국-캐나다 브랜드 “위바이브” 마침내 국내 상륙

클리토리스 전용 바이브레이터로 립스틱 모양의 콤팩트한 디자인이다. 욕실에 두어도 사람들이 섹스 토이라고 상상하지 못할 만큼 팬시하다.

떨어져 있음에도 우리가 연결되어 있다는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무선토이, 위바이브와 함께 폰섹스를 즐겨보아요

성인용품이 아닌 물건들은 이런 안전장치가 없기에 잘못하고 항문, 질을 위바이브 불문하고 쑥하고 몸속 깊이 들어가서 빼지 못해 응급실에 가는 경우가 있다. 또한 성인용품들은 오염에 강한 재질을 사용한다.

Report this page